팝업닫기

체험하기

지금 배달홈피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1. 체험하실 휴대폰번호 입력 후 체험하기 클릭, 2. 수신된 문자를 확인 후 홈페이지 주소 클릭,3. 배달홈피 체험

※ 수집된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어떠한 방침이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
배달홈피 체험을 위한 문자발송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휴대폰번호
* 위의 정보 기재시 문자발송을 해드립니다..
3. 개인정보 수집방법 :
체함하기 팝업페이지를 통하여 정보입력 및 수집
4.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5.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및 거부에 관한 사항 :
배달홈피 체함하기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를 하였을 경우 상담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아이콘 문자가발송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팝업닫기

신청하기

아직 망설이시나요? 상담만 하셔도 됩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 수집된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어떠한 방침이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
상담을 위한 정보수집, 상담 및 내용 전달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매장명, 지역, 연락처, 이름, 희망연락시간
* 위의 정보 기재시 상담전화를 드립니다..
3. 개인정보 수집방법 :
상담하기 팝업페이지를 통하여 정보입력 및 수집
4.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5.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및 거부에 관한 사항 :
배달홈피 상담하기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를 하였을 경우 상담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아이콘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른시일내로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달매장 무료홈페이지보급


배달매장에 특화되어있는 고급 홈페이지를 서비스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핸드폰배경

언제까지 비싼광고료와 수수료를 내실껀가요?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많은 광고료와 수수료에 고민되시나요? 남의 매체에 계속 끌려다니시지 마시고 이제 여러분의 매체에 당신의 고객들을 모으세요.

핸드폰배경

사용현황

이렇게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가맹 배달매장
2,056
금일배달홈피접속
5,716
금일문자발송
13,294
금일전화주문
2,259
금일온라인주문
797
  •  콩닥콩닭
  •  홍초불닭발국물닭발
  •  몬스터버거
  •  명이보쌈
  •  안동명인찜닭
  •  엉클톰부대찌개
  •  항아리김치찜
  •  핫불떡
  •  닭치고치킨
  •  한양명가

서비스소개

소중한 여러분의 배달매장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 배달홈피배달홈피아이콘

    딜리페이지 배달매장 특화 홈페이지 서비스 상세보기

  • 쿠폰발행쿠폰발행아이콘

    딜리쿠폰 배달매장 전용 온라인/오프라인 쿠폰서비스 상세보기

  • 매장관리매장관리아이콘

    딜리샵 배달매장 관리 현황, 온라인 주문/접수 서비스 상세보기

  • 문자발송문자발송아이콘

    딜리메세지 매장주 스마트폰을 활용한 MMS(긴문자) 자동 문자 발송 서비스 상세보기

  • 온라인주문온라인주문아이콘

    딜리오더 배달매장 전용 온라인주문/결제 서비스 상세보기

  • 추천매장추천매장아이콘

    딜리링크 주변 배달매장 추천으로 고객 상호 공유 서비스 상세보기

팝업닫기

배달홈피

배달매장 전용 홈페이지 서비스로 매장정보와 메뉴, 이용후기, 쿠폰, 이벤트, 마이페이지 등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현재 모바일 버전만 제공, 추후 PC 버전 제공 예정)

자동설치 - 배달홈피 방문시 스마트폰 바탕화면에 매장 홈페이지가 자동설치됩니다.(안드로이드폰의 60~70% 지원)

쉬운주문 - 배달홈피의 메뉴 및 통화기능으로 고객은 손쉬운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확인 - 배달홈피에서 주문전화 시 매장에서는 전화멘트로 홈페이지 주문을 확인 가능합니다.

팝업닫기

쿠폰발행

배달매장 전용 쿠폰 서비스로 사용기간과 사용수량을 정하여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사용하는 쿠폰을 무료로 발행할 수 있습니다.

팝업닫기

매장관리

배달매장 관리 서비스로 매장주는 언제든지 매장 및 서비스 정보를 수정 및 관리하고 온라인주문의 접수, 각 서비스의 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팝업닫기

문자발송

배달매장 전용 주문고객 자동 문자발송 서비스로 고객에게 감사의 글과 홈페이지 홍보, 쿠폰 등의 문자를 매장주의 스마트폰을 통해 무료로 자동 발송할 수 있습니다.

무료문자 - 주문전화를 받으면 고객에게 매장주의 스마트폰을 통해 무료로 문자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 문자무제한요금제 가입시)

MMS전송 - 짧은 SMS가 아닌 긴 MMS로 문자를 보낼 수 있으며, 매장주가 언제든지 문자내용을 변경 가능합니다.

부가기능 - 문자내용 설정, 수신거부, 발송현황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팝업닫기

온라인주문

배달매장 전용 온라인 주문결제 서비스로 고객이 모바일 또는 PC에서 온라인으로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며, 매장주는 저렴한 비용으로 온라인 주문결제의 편리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유치 -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등의 온라인주문 고객을 매장의 배달홈피의 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편리성 - 배달어플 수수료 대비 저렴하게 온라인주문의 편리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장결제 - 온라인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외 현장결제도 가능합니다.

팝업닫기

추천매장

주변 배달매장 추천 서비스로 매장주는 주변 배달매장을 추천매장으로 등록하여 고객을 서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매장인터뷰

배 달 홈 피 와 함 께 한 매 장 사 장 님 의 생 생 한 인 터 뷰

화랑불닭 인터뷰

1. “배달홈피”를 이용하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솔직히 요즘 시기에 배달어플에 광고를 안하면 주문이 줄어드는 건 사실이에요.
또한, 온라인주문 수수료도 부담이 많고요.
어떻게 하면 요즘 추세에 맞고 수수료 부담 없이 홍보를 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차에 우연히 ‘배달홈피’를 알게 되었어요.
주문전화 온 고객에게 자동으로 문자를 보내서 우리 매장 홈페이지를 알리고 방문한 고객 스마트폰에 홈페이지 아이콘이 생기고 온라인주문까지 가능하더군요.
비용도 거의 들지 않고요.
그래서, 바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 “배달홈피”의 반응은 어떻던가요?

처음엔 저도 반신반의 했습니다. 하지만, 고객들의 호응은 무척 좋더군요.
여긴 서울 강남이라 그런지 고객들의 반응이 빠르거든요.
댓글도 많이 달리고, 주문도 많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온라인주문을 처음 시작하는 날엔 생각지도 않게 바로 주문이 들어오더군요.
깜짝 놀랐습니다.

3. 앞으로 “배달홈피” 활용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저희 매장에선 적극적으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전단지 및 모든 홍보물에 “배달홈피’를 이용해 달라고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주문도 많이 늘릴 생각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온라인주문이 상당히 편하잖아요.
그래서, 저희 매장에서는 ‘온라인주문 시 식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흰 전체 주문의 20% 이상을 저희 홈페이지의 온라인주문으로 대체하고자 합니다.

4. 다른 배달매장 사장님에게 한 말씀 해주세요.

배달어플 광고를 당장 끊을 순 없겠지만, 지금부터 준비하지 않으면 계속 끌려만 다닐 것입니다.
제가 예전에 배달어플 처음 나왔을 때도 분명히 성공할 거라고 했는데 그리 됐잖아요?
분명 “배달홈피”도 성공할겁니다.
미리 준비하세요~^^

항아리김치찜인터뷰

1. “배달홈피”의 사용하시면서 어떤 점이 가장 좋던가요?

아무래도 무료로 문자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처음에는 고객들이 스팸문자로 알고 안보지 않을까 걱정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문자를 보고 저희 홈페이지를 들어오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벤트 정보나 쿠폰정보를 주기적으로 바꿔서 고객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가끔 싫어하시는 분도 있으시지만 대부분 고객들은 좋아하십니다.

2. “배달홈피”가 사장님에게 어떤 도움을 주고 있나요?

요즘 뉴스기사에 배달앱들의 비싼 수수료 문제에 대해 이야기가 많잖아요?
수수료 때문에 안하고 싶지만 어쩔 수 없이 하는 매장이 대부분일거에요.
“배달홈피”를 시작하면서 우리 홈페이지에 우리 고객들을 가질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앞으로 광고비와 수수료 부담이 많이 줄어들 것 같아요.
시간이 지날수록 전화주문이나 온라인주문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3. “배달홈피”를 어떻게 활용하고 계시나요?

저희는 배달을 갈 때마다 전단지를 넣어주는데 그 때 홈페이지 홍보종이를 같이 넣어줍니다.
배달앱은 수수료 부담 때문에 가격상승의 원인이 되니 차라리 수수료를 고객들에게 돌려드리겠다고 솔직히 얘기하고 저희 홈페이지에 있는 할인쿠폰을 이용해 달라고 합니다.
배달어플로만 주문하시던 분들도 이젠 저희 홈페이지에서 주문하고 계세요.

4. 다른 배달매장 사장님에게 한 말씀 해주세요.

우선 꼭 해보세요. 비용도 저렴하니까요.
그리고, 너무 조급해 하시지 마세요.
이 “배달홈피”는 효과가 천천히 그리고 무섭게 나타납니다. ^^

자주하시는질문

배달홈피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체험하기』에서 요청하시거나,
02-858-2652로 전화를 걸면 고객이 주문전화 후 받는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자 내용 중 배달홈피 주소를 클릭하시면 배달홈피를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배달홈피 내 온라인주문도 체험 가능하오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내역은 10분 후 자동 취소됩니다.
서비스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배달홈피, 쿠폰발행, 매장관리 등의 기본서비스는 초기에 등록대행, 이미지제작, 프로그램 설치 등 소정의 실비용이 청구되며, 문자발송, 온라인주문, 매장추천의 부가서비스는 부담 없는 월 기본료와 건당 수수료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서비스 비용은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를 신청 또는 문의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저희 홈페이지에서 『상담하기』에 요청하시거나, 저희 회사로 이메일 또는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대표전화 : 050-7600-2000 / 이 메 일 : lomc@lomc.co.kr
문의시간 : 10:00~18: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회사소개

지역소상공인과 함께하는 LOMC

지역소상공인을 위해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항상 지역소상공인분들과 함께 커가는 회사, 항상 신뢰할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문의 050-7600-2000 / 10: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팝업닫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로엠씨(이하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의 보호와 관련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통신비밀보호법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법령 상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 및 방송통신위원회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회원들의 개인정보가 남용되거나 유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회원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고,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단,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정부의 법령 및 지침의 변경, 또는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회원들께서는 앱 및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그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공지사항 또는 개별공지를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및 제공 등을 위해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항목 - 필수항목인 아이디, 이메일, 휴대폰번호, 비밀번호, 이름 또는 닉네임과 선택항목인 성별, 생년월일, 주소 등의 항목을 수집합니다.
단,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단말기고유번호, 접속 IP 정보, 통화기록, 결제기록 등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② 수집방법 - 사이트의 접속 및 회원가입, 회원정보수정을 통해 수집합니다.
- 회사의 가맹점 주문전화를 통해 수집합니다.
- 휴대폰번호, 비밀번호는 암호화하여 수집합니다.
2. 개인정보의 동의 및 이용목적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에 회원이 동의함으로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행일 이후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동의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수집된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이용하고 있습니다.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및 회원 맞춤형 서비스 제공, 서비스 구매 및 요금 결제,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를 위해 이용됩니다.

②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회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을 위해 이용됩니다.

③ 신규서비스 개발,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를 위해 이용됩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① 상법 등 법령에 따른 보존기간
- 표시 및 광고에 관한 기록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6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3년
- 신용정보의 수집, 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보존근거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3년
② 통화 기록 보유 기간
- 포인트 적립 및 확인을 위해 사용자의 통화시간 기록은 전화주문이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7일간만 저장 후 일괄 파기합니다.
③ 개별 동의에 따른 보유기간
- 회원의 개별적인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개별 동의에 따른 기간까지 보관합니다.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① 파기절차
-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한 기간이 경과한 경우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②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공유
회원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는 ‘2.개인정보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만 사용하며, 회원의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할 필요가 있는 경우 제공 또는 공유할 정보의 항목 및 제휴사명, 목적, 기간 등을 명시하여 회원에게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3자에게 제공 또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또는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6.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
현재 회사는 개인정보의 취급을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아니하고 있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회원에게 상세히 알리고 동의를 얻도록 하겠습니다.
7. 회원의 권리
회원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원 탈퇴 절차를 통하여 개인정보 이용에 대한 동의 등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조회/수정은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가입해지(동의철회)는 이메일, 성명 또는 닉네임 등의 정보를 탈퇴의사를 기재하여 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여 열람/수정/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께서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8.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보호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① 비밀번호의 암호화
- 회원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오직 회원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개인정보를 확인 및 변경할 경우에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회원의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알려지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해킹 및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대비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하여 회원들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하여 필요한 보안조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더욱 향상된 보안조치를 확보할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기술적 방법을 구비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 취급자의 제한 및 교육
- 회사는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관련 직원들에 대한 교육을 수시로 실시하여 본 방침의 이행 및 준수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관련기관 문의 정보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만 등을 처리하기 위하여 회사는 개인정보관리 담당자를 두고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아래의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관리 담당자 : 이희영, 050-7600-2000, lomc@lomc.co.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http://www.1336.or.kr/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http://www.eprivacy.or.kr/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02-392-0330
10.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개정 및 공지
본 방침은 2015년 1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변경될 경우 회사는 변경 내용을 그 시행일 7일 전부터 공지할 예정입니다.